본문 바로가기
생활 꿀팁

스타벅스 공짜로 돈까스 샌드위치와 커피 먹어보기

by 잭팟스토리 2020. 10. 31.
반응형

안녕하세요,

 

오늘은 개인적으로 쉬는 날이어서 아침에 집 근처 스타벅스가서 여유로운 아침식사를 하고 왔습니다.

 

가끔 맥도날드가서 맥모닝을 먹곤 하는데요, 무료로 먹을 수 있어서 오늘은 특별히 스타벅스를 갔습니다.

 


제가 주문한 메뉴는 자바칩 프라푸치노(Grande, 6,600)+포크커틀릿샌드위치(5,900) + 블루베리마카롱(2700) = 15,200원

 

사실 마카롱은 안먹어도 되는데 그냥 1,400원만 결제하고 #FLEX 해버렸습니다!

 

이런 게 가능했던 이유는 KT VIP 혜택과 생일 쿠폰 덕분이었습니다.


무료 커피!

뭘 마실까 고민하다가 딱히 생각나는 메뉴가 없어서 가장 무난한 자바칩 프라푸치노 Grande를 시켰습니다.

 

스타벅스 가입하면 생일에 무료 커피 쿠폰을 줍니다.

 

커피 메뉴 중 tall 사이즈를 시킬 수 있어요(일부 메뉴 제외).

 

KT 고객이라면 멤버심 혜택을 이용하여 사이즈업을 하여 Grande 메뉴로 주문했습니다.


무료 샌드위치!

저는 돈까스 덕후라서, 스타벅스가 서도 돈까스(포크커틀릿) 샌드위치를 먹습니다.

 

일본 편의점에서 돈까스핸드위치를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?

 

스타벅스 돈까스샌드위치는 더 맛있습니다!

 

돈까스에 치즈와 할라피뇨가 들어갔는데 맛없을 수가 없겠죠? 매콤 짭짤합니다.

 

고기가 겹겹이 층이 져있길래 세어보니 9겹이더군요. 매장에서 오븐에 데워서 주기 때문에 빵은 바삭바삭하고 고기는 부드럽게 먹을 수 있습니다.

 

그런데 어떻게 무료 샌드위치를 먹을 수 있냐구요?

 

위에 힌트가 있지만, VIP의 경우 아메리카노 숏 사이즈(3,600원)를 무료로 먹을 수가 있습니다.

 

같은 금액이라면 커피가 아닌 다른 메뉴도 구매가 가능합니다.

 

그런데 돈까스샌드위치는 5,900원입니다. 그래서 저희 부모님의 KT 멤버십을 사용하였습니다.

 

부모님은 KT요금을 월 3만 원대 내고 계시는데, 10년 이상 꾸준히 사용하시다 보니 올해 VIP가 되셨더라구요.


 

KT VIP 할인은 월 1회 사용 가능해서, 무료 영화를 보는 것이 가장 좋지만 요즘 코로나 때문에 영화관을 안 가게 되다 보니 스타벅스도 괜찮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.

 

KT VIP 고객 중 이번 달에 VIP 초이스 혜택을 사용하지 않으셨다면 스타벅스에서 사용해보시길 바랄게요.

 

여러분들도 스타벅스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! ☕

 

 

반응형

댓글